안녕하세요.
스테레오 바이널즈입니다.
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저희쪽으로 상품 인입된 후 검수하여 교환/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나
이인* 고객님 성함으로 회수된 상품이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.
배송완료라고 조회되더라도 CJ대리점을 거쳐 저희 물류로 들어오는 것이기 때문에
아직 확인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리며
빠른 시일내에 검수하여 교환/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더 만족스러운 디자인으로 만나뵐 수 있는
스테레오 바이널즈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상품은 반품완료 되었는데 환불조치는 언제쯤 되나요?